music

"ADORO" -Graciela Susana-

dogmc 2012. 8. 17. 19:33

 

 

.アドロ 灰色の街 夜の不思議な出逢い
아도로 하이이로노 마찌 요루노 후시기나 데아이
アドロ あなたの瞳 幸せのとき 突然 私に
아도로 아나다노 히또미 시와와세노 도끼 도쯔젠 와다시니
アドロ ほほえ(微笑)む あなた
아도로 호호에무 아나다
よるの やさしい ことば アドロ あなたの におい
요루노 야사시이 고도바 아도로 아나다노 니오이
くちづけ(接吻)の とき とつぜん わたしに
구찌쯔게노 도끼 도쯔젠 와다시니

し(死)んでも いいわ あなたの むね(胸)に わかれて
신데모 이이와 아나다노 므네니 와가레데
わたしは(炎)ほのお
와다시와 호노오
あなたの ひ(火)の とり(鳥) も(燃)やして も(燃)やして
아나다노 히노 토리 모야시떼 모야시떼
すべてを わたしの すべてを
스베데오 와다시노 스베데오

アドロ あなたの といき (吐息)
아도로 아나다노 도이끼
あまい あなたの くちびる(唇)
아마이 아나다노 구찌비로
アドロ あなたの うなじ
아도로 아나다노 우나지
よろこびの とき もう いちど (一度) わたしに
요로고비노 도끼 모우 이찌도 와다시니



Adoro la calle en que nos vimos
La noche cuando nos conocimos
Adoro las cosas que me dices
Nuestros ratos felices
Los adoro vida mia.

나는 우리가 만났던 거리를 사랑하지.
우리가 알게 되었던 그 저녁,
당신이 나에게 말한 것들을 사랑하지.
나의 사랑,
나는 우리들의 행복한 순간들을 사랑하지.

Adoro la forma en que sonries
Y el modo en que a veces me rines
Adoro la seda de tus manos
Los besos que nos damos
Los adoro vida mia

나는 당신이 미소짓는 모습을 사랑하지.
때로는 나에게 화를 내는 모습,
당신의 비단같은 손을 나는 사랑하지.
내 사랑.

Y me muero por tenerte junto a mi
Cerca, muy cerca de mi
No separarme de ti.
Y es que eres mi existencia, mi sentir
Eres mi luna, eres mi sol
Eres mi noche de amor.

당신은 나의 인생, 나의 느낌.
당신은 나의 달,
당신은 나의 태양이지.

Adoro el brillo de tus ojos
Lo dulce que hay en tus labios rojos
Adoro la forma en que me miras
Y hasta cuando suspiras
Yo te adoro, vida mia
Yo te adoro, vida mia
Yo te adoro, vida mia

나는 당신의 빛나는 눈동자를 사랑하지.
당신이 나를 바라보는 모습을 사랑하지.
당신이 한숨짓는 모습까지도 나는 사랑하지.
내 사랑아...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세계불꽃축제111008  (0) 2012.08.21
"Welcome to Jungle" -Guns & Roses-  (0) 2012.08.17
제주올래2길(외돌개) "Hello" -Lionel Richie-  (0) 2012.08.08
"The call of the faraway hills"  (0) 2012.07.16
Holographic Universe  (0) 2012.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