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천해병의 사진첩

Yesterday

dogmc 2012. 11. 12. 19:15

 

.....
.


Yesterday All my troubles seemed so far away
예전에는 내 모든 고난들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느껴졌죠.

Now it looks as though they're here to stay
비록 지금 그 고난들이 다시 여기 있는 것처럼 보여도

Oh, I believe in yesterday
오, 나는 어제를 다시 그리게 돼

Suddenly I'm not half the man I used to be
어느날 갑자기 난 예전의 내 모습의 반도 아닌 것 같아요.

There's a shadow hanging over me
어두운 그림자가 내게 드리워져 있죠.

Oh, yesterday came suddenly
오, 어제가 다시 올 수 있다면 **

Why she had to go, I don't know
그녀가 왜 떠나가야 했는지 나는 잘 모릅니다.

She wouldn't say
그녀는 말하려하지 않았어요.

I said something wrong
나는 뭔가 잘못된 거라고 말했죠.

Now I long for yesterday
이제 나는 지난 날을 그리워합니다.

                                             Yesterday Love was such an easy game to play
                                              지난 날에는 사랑은 참으로 쉬운 게임이었어요.

                                                     Now I need a place to hide away
                                                     이제는 난 어딘가 숨고 싶어요.

                                                     Oh, I believe in yesterday
                                                     나는 지난 날에 있었던 일들을 믿습니다.


 

      youtu.be/wXTJBr9tt8Q

 

 

'이상천해병의 사진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2  (0) 2012.11.12
사진3  (0) 2012.11.12
사진1  (0) 2012.11.12
남기고 싶은 추억의 사진들  (0) 2012.11.12